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 출시
한고은 기자 | 승인 2021.04.05 09:23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는 ‘슈퍼콜라겐’ 라인업을 전면 리뉴얼하고, 더욱 강력해진 슈퍼콜라겐 에센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국내 시장에 ‘뷰티푸드’라는 패러다임을 최초로 제시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상품 ‘슈퍼콜라겐’은 201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7000만 병을 돌파한 베스트셀러로, 11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보습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제품이다.

‘슈퍼콜라겐’ 라인을 대표할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지난 3월22일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 등 일부 판매처에만 선출시한지 일주일 여 만에 2만 5천 앰플 이상 판매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브랜드 모델이자 ‘변치 않는 아름다움의 아이콘’ 송혜교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비결로 꼽히며 여성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지난 2010년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콜라겐 피부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가 주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실제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피부 보습/피부 거칠기가 개선되는 결과를 확인했다. 또한 피부의 필수 구성 물질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세라마이드와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타민C, 셀렌, 비오틴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구성에 필요한 영양소를 적극적으로 채워준다.

마시는 앰플 형태의 프리미엄 콜라겐으로 체내에 빠르게 흡수되며,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한 앰플씩 마시는 것만으로 지친 피부에 신속히 콜라겐을 보충해주고 피부 균형을 찾도록 돕는다. 뷰티푸드 섭취를 통해 피부 속부터 근본적 속건조와 속당김을 개선하고 싶은 고객에게 적극 추천한다.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4월부터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AP몰), 네이버 스토어, 온라인 종합몰, 오픈마켓 등 판매처와 올리브영, 아리따움 등 오프라인 뷰티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