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유니클로 새학기 맞아 어린이 의류지원 캠페인 실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19 20:5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보육원 아이들의 새학기를 응원하기 위한 의류지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유니클로는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서울후생원을 통해 시설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취학 어린이부터 중고등학생까지 약 100여명의 아이들에게 봄 의류 제품을 17일 전달했다. 유니클로는 2014년부터 사회복지법인 남산원과 구세군서울후생원 어린이들을 매장으로 초청해 쇼핑이벤트를 진행했으나,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의류를 지원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더 큰 어려움 겪었을 보육원 아이들이 다가오는 새학기를 보다 활기차고 설레는 마음으로 시작할 수 있도록 의류지원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유니클로는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의류지원을 계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유니클로는 ‘옷의 힘으로, 우리 사회를 아름답게’라는 지속가능경영 이념 아래 10년 가까이 사회 취약계층 아이들이 더 나은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맞춤형 지원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보육원 어린이 쇼핑 이벤트 외에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업해 저소득층 어린이 교육비 지원사업 후원, 유기아동 지원캠페인 등 다방면의 활동을 실시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