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 축사]정춘숙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코로나 시대 여성의 권리 보호와 성평등 실현에 앞장 서길"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01 14:25
정춘숙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여성소비자신문]안녕하세요.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정춘숙입니다.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0년간 여성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사회 곳곳에서 활동하는 여성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한국 여성의 사회적 참여 확대를 위해 변함없는 노력을 다 해주신 여성소비자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각계 각층의 지속적인 노력으로 여성의 사회적 역할과 위상은 재조명되고 발전해 왔습니다. 하지만 “위기는 성차별을 심화시킨다”는 유엔여성기구 마리아 홀츠버그 인도주의-재난위험특보의 말처럼, 코로나 19와 같은 전 세계적인 재난 앞에서 우리 사회의 여성들은 예기치 못한 큰 변화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코로나 위기를 극복하는데 적재적소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와 신뢰할 수 있는 언론이 어느 때 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지난 10년간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여성소비자신문이 정론지로서 큰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 또한 국회 여성가족위원장으로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코로나 시대와 종식 이후의 여성의 삶을 생각하며 여성의 권리 보호와 성평등 실현에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여성소비자신문이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으며 더 크게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