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 축사]한준호 의원 "지역간, 세대간, 계층간, 성별간 갈등 극복하고 민주적 여론 형성에 앞장 서길"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01 13:23
한준호 의원

[여성소비자신문]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경기 고양시(을) 국회의원 한준호입니다.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이래 양성평등 사회 구현과 여성 발언권 확대에 노력해주신 김희정 발행인님과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은 지난 10년간 다양하고 공정한 뉴스와 알찬 정보를 제공해 여성의 알 권리를 증진시키고, 평등사회를 만드는 데 노력해왔습니다. 지나온 10년에 미래 10년을 더해 앞으로도 여성과 우리 사회의 목소리를 담아내는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여성가족부 ‘2020통계로 보는 여성의 삶’에 따르면 가사노동·양육의 부담이 여전히 여성에게 기울어져 있습니다. 또 여성혐오 사건도 끊임없이 이어지는 것이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그런 점에서 언론의 역할은 매우 막중합니다. 언론은 지역간, 세대간, 계층간, 그리고 성별간의 갈등을 극복하고 민주적 여론을 형성할 책임이 있습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이 실질적 성평등 사회를 만들고, 공정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국민의 대의기관으로서 국회가 함께 고민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았습니다. 건강과 행복 가득한 새해 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여성소비자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