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레어카인드 유튜버 재유와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6종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1.18 14:2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JEYU)’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구독자 17만 명을 보유한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재유는 레이카인드의 대표 팬슈머 (Fansumer)로서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는 벨벳 스머지 텍스처가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컬러의 립을 표현해 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틴트 베이스 2종과 포인트 컬러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웜톤, 쿨톤 등 피부톤에 따라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틴트 베이스를 포인트 컬러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는 효과를 주어 입술 컬러가 가진 단점은 보정하고, 색이 오랜 시간 선명하게 표현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6종은 아모레퍼시픽몰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오늘부터 24일까지 선론칭 기간에만 오픈되는 시크릿페이지에서는 신규 컬러 제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 시크릿페이지 주소는 재유의 유튜브 채널과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