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F 닥스 품격있는 휴식 위한 파자마 컬렉션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2.08 15:1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LF가 국내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2020년 겨울 시즌 품격있는 휴식을 위한 ‘파자마 컬렉션’을 LF몰의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  ‘인생한벌’을 통해 출시한다고 지난 11월 30일 밝혔다.

최근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웨어에서도 디자인과 기능성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함에 따라 닥스가 스타일과 편안함을 갖춘 파자마 컬렉션을 선보인다. 닥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시그니처 체크는 물론, 레드, 블랙, 그린 계열의 타탄 체크 등 다양한 무늬를 입혀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포켓 부분에는 브랜드 로고를 섬세한 자수 디테일로 적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소재는 보온성이 높으면서도 신축성이 우수한 TR[1] 40수 기모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감촉과 선사하며 움직임에 최적화된 패턴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여성용 상하의 세트 3종, 원피스 타입 4종으로 구성해 고객별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18년 론칭한 ‘인생한벌’은 LF몰이 브랜드와의 기획을 통해 단독 신제품을 출시한 후 한정된 기간 동안만 정가 대비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신개념 한정특가 플랫폼이다. LF몰은 인생한벌 플랫폼에서 매력적인 가격 혜택 외에도 아이템과 연관된 감성 스토리, 스타일링 팁, 제품 기획방향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해 편리하고 즐길 거리가 있는 온라인 쇼핑을 제안한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