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유니클로 올해로 8번째 마음나눔 감사제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0.11.16 21:20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유니클로 마음나눔 감사제'를 2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실시한다.

19일까지 진행되는 감사제 1탄에서는 유니클로의 겨울철 대표 베스트셀러인 남녀 '히트텍 엑스트라 웜 크루넥T', '히트텍 엑스트라 웜 터틀넥 T'와 남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타이즈', 여성용 '히트텍 엑스트라 웜 레깅스', 유니클로의 스테디셀러 남성용 '후리스 풀짚 재킷'을 선보인다.

이어 20일부터 26일까지는 감사제 2탄이 진행되며, 특히 올해에는 지역사회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각 매장의 직원들이 직접 제안한 지역 특산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유니클로는 이를 통해 이번 감사제 주제인 '마음나눔'의 의미를 전달함과 동시에 지역사회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매장별 지역 특산물의 상세 정보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감사제 2탄의 할인 품목은 20일에 맞춰 공개 예정이다.

유니클로는 '마음나눔'이라는 주제에 맞춰 4명(청운, 동렬, 민효인, 베릴)의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하여 감사카드 및 리플렛을 제작했다고도 밝혔다. 4명의 작가와 함께한 감사카드는 감사제 시작 전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전달했으며, 청운 작가의 따뜻한 일러스트로 제작된 감사제 리플렛은 마음나눔 감사제 기간동안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유니클로는 감사제 기간동안 매장 내 소독 등 방역을 강화하고, 매장마다 세스코의 자동 디스펜서 손 소독기인 새니제닉을 비치해 더욱 안전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