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0.11.25 수 19:13
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LF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매장 픽업 서비스 실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11.06 21:4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헤지스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LF몰과 연계한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헤지스가 온오프라인 유통망의 시너지를 불러올 매장 픽업 서비스를 스페이스H에서 선보인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연계해 실시하는 새로운 서비스로, LF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 스페이스H에서 제품을 빠르게 픽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몰에서 구매 후 스페이스H에서 제품 픽업 시에는 검품 및 시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무료 반품 및 교환은 물론, 무료 수선과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픽업 주문에 한해서는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픽업 고객에게는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500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특히, 스페이스H의 픽업서비스는 헤지스의 제품뿐만 아니라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마에스트로, TNGT, 아떼 바네사브루노 등 LF가 전개하는 모든 패션 브랜드의 제품에도 확대 적용되어, 고객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 없이 다양한 브랜드를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는 서울 상권의 핵심이자 한국을 대표하는 쇼핑 중심지 명동에 위치한 스페이스H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의 상생 방안을 추구하는 ‘O4O(Online for O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개념의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실시해 고객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고객 경험 가치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

헤지스는 명동 스페이스H를 통한 매장 픽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신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고 현장에서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헤지스의 골프볼 타월을 선물로 증정한다.

명동에 위치한 헤지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는 단순한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 정체성과 핵심가치를 복합적으로 체험하는 공간으로 2018년 11월 오픈했다. 지상 1층부터 루프트탑까지 약 1200㎡의 규모로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 액세서리, 유아동복 등 헤지스의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패션부터 예술, 책, 카페, 정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