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비타브리드C¹² 정기배송 서비스 론칭
한고은 기자 | 승인 2020.09.18 10:47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프리미엄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대표 오상기)가 ‘구독경제’ 시장 확대에 발맞춰 정기배송 서비스를 론칭했다.

비타브리드C¹²가 새롭게 선보인 정기배송 서비스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스킨 & 헤어 비타민C 케어를 할 수 있는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C, ‘페이스 브라이트닝’과 두피에 바르는 비타민C ‘헤어 토닉 세트’를 매번 주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일정 주기에 맞춰 배송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다양한 비타브리드C¹²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자사 제품들로 구성된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제공된다. ‘페이스 브라이트닝’ 정기배송 신청 시 ▲듀얼 드롭 세럼 ▲페이셜 부스팅 워터 ▲듀얼 마스크 등이 사은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의 경우 함께 사용하기 좋은 ▲딥 클렌징 샴푸샷 ▲퓨리파잉 클렌징 샴푸샷 ▲스칼프 샴푸 등이 제공된다.

간편하게 집에서 하루 두번의 관리로 24시간 비타민C 케어를 할 수 있는 ‘페이스 브라이트닝’은 자신의 피부에 맞춰 사용하고 있는 기초 제품에 섞어 사용하는 제품으로 자신의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제형의 스킨케어 제품들과 매칭해 효과적인 비타민C 케어가 가능하다. 그리고 두피와 모발의 본연의 힘을 길러 주는 두피 비타민C ‘헤어 토닉 세트[프로페셔널]’은 비타민C 파우더를 토닉에 섞어 두피에 뿌리는 형식으로 손쉽게 집에서도 두피 관리를 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를 미네랄을 결합해 안정화시킨 자사 독자성분 ‘비타브리드CG’가 함유되어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비타민C를 공급해 효과적인 비타민C 케어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브리드C¹² 관계자는 “최근 구독 경제가 주목받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배송 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정기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론칭을 기념해 76%라는 높은 할인율과 사은품 제공 및 무료 배송 등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