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시세이도, 나이키 ‘쉬런 서울 7K’서 아넷사 레이스 키트 증정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5.24 14:36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가 오는 25일 상암경기장에서 열리는 ‘나이키 쉬런 서울 7K(NIKE SHE RUNS SEOUL 7K)’의 레이스 참가자 전원 1만명에게 아넷사 레이스 키트를 제공한다. 

시세이도가 증정한 ‘아넷사 레이스 키트’는 시세이도의 베스트 셀러인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 12ml와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 BB’ 6g, 스페셜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그 중 ‘아넷사 퍼펙트 UV 선스크린’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얼굴이 하얗게 들뜨는 백탁현상이 없어 아웃도어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해 리뉴얼되면서 UV-A차단력과 보습성분이 보다 강화됐다.

또한,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 BB’는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더운 여름철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하나만 사용하기에 충분하다. 두 제품 모두 레이스를 시작하기 전에 바르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히 보호할 수 있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레이스 참가자 전원에게 아넷사 키트를 제공함으로써 아넷사가 넘버원 자외선 차단제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며 “참가자들이 자외선 걱정 없이 마음껏 러닝을 즐기는 건강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세이도는 이날 참가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별도 부스도 운영한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오후 2시부터 시세이도 부스에 방문하면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당첨100% 룰렛 게임, SNS사진 업로드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