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한샘 '스테이 드레스룸' 완판 기념 파격 할인 실시
한고은 기자 | 승인 2020.06.30 15:48
한샘 '스테이 드레스룸'. 사진제공=한샘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한샘이 30일 오늘까지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한샘몰'을 통해 출시 이후 완판되며 큰 인기를 모은 '스테이 드레스룸'을 30% 할인해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테이 드레스룸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2주만에 주문 건수가 1000여개에 이르면서 완판을 기록했다. 이에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했으며 사전예약을 통해 오늘 30일까지 주문할 시 7월 중순 안으로 받아볼 수 있다.

스테이 드레스룸은 행거형 및 전신 거울형, 화장대형 등 다양한 모듈 형태를 보유하고 있으며 색상 역시 심플화이트와 뉴트럴베이지 등에서 선택할 수 있다. 모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스테이 드레스룸은 특히 205CM의 높이가 특징이다. 남성복 및 전체 기장이 긴 의류를 끌림 없이 정리할 수 있는 등 사용자 편의에 중점을 뒀다.

아울러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PVC 옷걸이 세트를 제공하고, 사진 후기를 남길 경우에는 전용 수납박스도 2개 증정한다. SNS에 후기를 남길 시에는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스테이 드레스룸은 지난달 출시 이후 2주만에 1000세트의 주문건수를 달성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면서 "완판을 기념해 이번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으며 고객들에게 합리적 구매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