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G패션 ‘질스튜어트뉴욕’, 브랜드 자부심 건 이벤트 실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5.06 18:04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LG패션(대표 구본걸)의 남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은 구매한 제품 착용 후 불만족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해당 제품을 100% 교환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질스튜어트뉴욕의 ‘100% 익스체인지(Exchange)’ 이벤트는 제품 착용 시 불만족스러운 부분을 느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 수선을 한 뒤에도 기간 내 교환이 가능하다.
 
가벼운 정장류를 비롯한 모던한 감성 기반의 남성 캐주얼 의류가 주를 잇는 질스튜어트뉴욕의 이번 이벤트 대상은 니트, 셔츠, 티셔츠, 팬츠 등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마일리지를 두 배로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질스튜어트뉴욕 관계자는 “모던하고 댄디한 패션을 추구하는 한국 남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기성복 브랜드의 자부심을 바탕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특히 한국인의 체형과 취향을 반영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철저한 시장 분석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5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질스튜어트뉴욕의 교환 이벤트는 온라인몰과 아울렛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실시된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