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롯데닷컴, ‘코스메틱 페어’ 진행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5.06 14:49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5월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줄을 이으며 선물용 ‘화장품’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롯데닷컴 윤소희 MD는 “최근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피부단장을 위한 코스메틱 상품의 인기가 늘고 있다”며 “부모님이나 은사님께 선물용으로 격조 있는 백화점 브랜드 화장품을 찾는 경우도 늘고 있어 판매율이 지속적으로 상승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롯데닷컴은 19일까지 명품화장품 축제인 ‘코스메틱 페어’를 실시, 백화점 브랜드 코스메틱 상품을 알뜰한 가격에 판매한다.

본 행사는 매일 아침 10시 단 하루 동안만 유지되는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으며 ‘빅 브랜드 위크’를 통해 에스티로더의 인기 상품도 만날 수 있다.

특히 봄철 필수 상품인 자외선 차단제와 수분 케어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준비돼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인기상품으로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설화수 자음 기초 2종+12종 세트’와 피부 장벽 강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피부 손상을 개선해주는 ‘에스티로더 갈색병 리페어 세트’ 등이 있다.

또한 롯데닷컴에서는 백화점 명품화장품 전 상품 1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포인트 5000점이 적립된다.

뿐만 아니라 9일까지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포인트를 최대 10%까지 지급하며 롯데닷컴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최대 5%의 L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해준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