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CJ오쇼핑, ‘제시카 알바와 함께하는 Mom’s Life’ 진행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5.02 15:10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헐리우드 최고의 미녀스타 제시카 알바가 두 아이의 엄마이자 사업가가 돼 한국을 찾는다.

CJ오쇼핑은 오는 3일 CJ인재원에서 ‘오 어니스트 기저귀’ 소비자 500여명을 대상으로 소비자초청 특강 ‘제시카 알바와 함께하는 Mom’s Life’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헐리우드 최고의 여배우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제시카 알바가 어니스트 컴퍼니의 공동대표 자격으로 참가하게 된다. 제시카 알바는 직접 소비자들과 만나 어니스트 컴퍼니 및 브랜드 소개와 함께 자신의 육아생활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행사 후에는 참가자 전원에게 3만5000원 상당의 ‘몽드드 유아용품 세트’와 함께 ‘오 어니스트 기저귀 샘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마마스앤파파스’의 어보 유모차, 스너그 등 약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CJ오쇼핑 김은경 MD는 “국내에서 친환경과 패션이라는 두 가지 이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꾸준히 커져 ‘오 어니스트 기저귀’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국내 소비자들이 ‘어니스트 컴퍼니’ 대표이자 두 아이를 둔 엄마 제시카 알바와 많은 것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니스트 컴퍼니’는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와 친환경 운동가 크리스토퍼 개비건이 공동 설립한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기업으로 유아용 필수품인 기저귀, 세제, 스킨케어 등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