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G패션 일꼬르소 ‘토크 콘서트’ 호평 봇물토크ㆍ뮤직ㆍ스타일, 세 마리 토끼 잡아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5.01 11:18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LG패션은 자사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타일리시 캐주얼 ‘일 꼬르소(IL-CORSO)’의 토크 콘서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4월 27일 CGV 청담씨네씨티 기아관에서 열린 이번 토크 콘서트는 ‘일 꼬르소’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문화심리학자 김정운 박사가 함께해 ‘남자의 행복’을 주제로 토크와 음악, 그리고 스타일이 어우러진 색다른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오후 3시부터 진행된 토크 콘서트에서 가장 눈길을 끈 것은 단연 김정운 박사의 유쾌한 강연이었다. 행복을 위해 노력해야만 하는 이유와 행복해지기 위해 필요한 꿈과 열정 등에 대한 이야기를 자신의 경험담을 인용해 풀어낸 김 박사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클래식과 모던재즈로 구성된 뮤직 콘서트도 인기를 끌었다. 성악가 이엘이 풍부한 음색으로 관객들을 감동시켰으며, 폭넓은 장르를 소화하는 멀티 플레이어로 유명한 박종훈 피아니스트 역시 밴드와 함께 클래식과 탱고 등 열정의 무대를 펼쳐 객석을 뜨겁게 달궜다.
 
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스트 이윤경의 스타일링 클래스도 큰 관심을 모았다.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을 꾸밀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제안하는 한편, 즉석에서 관객을 무대 위로 올려 스타일 변신을 시켜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행사는 참석한 소비자들 중 2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일꼬르소 상품권을 증정하고 참석자들 전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전하며 훈훈하게 마무리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한편 이번 토크 콘서트는 향후 부산 벡스코 컨벤션과 현대백화점 천호점,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도 개최될 예정이며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일 꼬르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