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RMK,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 업그레이드 출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4.24 16:51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RMK’는 오는 5월 1일 신제품이 포함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베이스 메이크업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 시리즈는 RMK의 베스트 셀러인 ‘RMK 컨트롤 컬러’와 ‘RMK 수퍼 베이직 리퀴드 컨실러’, 처음으로 선보이는 ‘RMK 스무딩스틱’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RMK 스무딩스틱’은 스틱 타입의 부분용 메이크업 베이스로, 보습 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방금 바른 것 같은 마무리감이 장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배합된 파우더가 여분의 피지를 흡수해 번들거림이 신경 쓰이는 T존에도 효과적이며 볼이나 코 주변의 모공, 피부 요철을 완벽하게 커버해 매끄럽고 틈이 없는 피부로 마무리해준다.
 
또한 RMK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로 꼽히는 ‘RMK 컨트롤 컬러’는 실버, 코랄, 핑크 등 세가지 색이 업그레이드돼 출시됐다. 피부의 얼룩이나 칙칙함을 커버해 피부색을 컨트롤해 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투명한 마무리를 완성해주는 아이템이다.
 
그밖에 ‘RMK 수퍼 베이직 리퀴드컨실러’는 뛰어난 밀착력과 투명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에 핑크, 코랄 등 총 두 가지 색이 추가됐다.
 
RMK 관계자는 “RMK다운 투명한 메이크업은 보이지 않는 베이스의 힘”이라며 “이번 봄에 새롭게 추가되는 RMK 베이스 아이템은 아름다운 얼굴색과 매끄럽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신상품은 오늘부터 롯데아이몰에서 예약 주문을 받고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