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GS리테일, 소비자 체험 행사 진행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4.23 12:01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GS리테일은 지난 22일 소비자들과 함께 산지체험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은 사전 모집을 통해 선발된 ‘GS FRESH 원정대 2기’ 40명과 함께 충북 제천의 회유림을 방문해 산림욕 체험, 산나물 채취 및 요리 체험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체험 행사는 GS리테일과 MOU를 체결한 산림조합중앙회와 손잡고 진행됐으며 실제 소비자들에게 GS리테일에서 판매하는 봄나물을 소개하고 그 신선함을 느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앞서 GS리테일은 지난 해 12월 ‘GS FRESH 원정대 1기’와 함께 GS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통영의 굴을 산지에서 느껴 볼 수 있는 ‘통영 굴 체험’을 진행한 바 있다.

또한 지난 1월에는 ‘김준현과 함께하는 삼각김밥 레시피 경연대회’를 진행해 일반 소비자가 참여하는 삼각김밥 요리 경연대회를 진행했다.

GS리테일이 이처럼 다양한 소비자체험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GS리테일에 대한 친밀감을 높일 뿐만 아니라 실제 소비자의 눈으로 산지의 신선함을 느끼도록 함으로써 FRESH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함이다.

김경훈 GS리테일 마케팅전략팀장은 “소비자와의 소통이 갈수록 중요해 짐에 따라 소비자 체험 행사를 대폭 확대해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GS리테일과 MOU를 체결한 지방자치단체 상품들의 신선함과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