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스킨푸드, 봄ㆍ여름 자외선 철벽수비 ‘선케어 3종’ 출시4무 첨가에 자외선차단ㆍ미백ㆍ주름개선 3중 기능까지 갖춰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4.17 14:29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스킨푸드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철벽수비 하는 ‘알로에 트리플 선 SPF50+ PA+++’ 등 선케어 3종을 출시했다.

먼저 ‘알로에 트리플 선 SPF50+ PA+++’는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추출물이 들어있으며,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기능까지 더한 멀티케어 제품이다. 또한, ‘알로에 데일리 선 로션 SPF50+ PA+++’은 물놀이를 많이 하는 여름철 얼굴뿐 아니라 바디까지 케어를 할 수 있는 120ml 대용량 제품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촉촉하게 스며드는 가벼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특히 선크림의 끈적임이 싫어 자외선차단에 소홀했다면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수분베리 선 로션 SPF30 PA++’을 추천한다. 이 제품은 베리추출물 함유로 피부에 시원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묽은 로션 제형으로 메이크업 전 단계에도 밀림현상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마무리가 장점이다.
 
선케어 3종 모두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탈크, 미네랄오일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