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G패션 헤지스, ‘스타일 고민타파’ 이벤트 실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4.11 17:42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LG패션의 ‘헤지스(HAZZYS)’는 KBS 대국민 고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의상 협찬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KBS 2TV ‘안녕하세요’는 국민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이영자와 신동엽, 정찬우, 김태균 등 대한민국 대표 MC 4인방의 호흡과 매끄러운 진행이 돋보이는 프로그램이다.
 
이에 헤지스는 ‘안녕하세요’ 의상 협찬을 기념해 헤지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한 ‘스타일 고민타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블로그 이벤트는 헤지스 스토리 블로그에 이웃신청 후 이벤트 포스트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트위터 등에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자신의 패션에 대한 고민을 댓글로 함께 남긴 이들 중 12인을 선발해 ‘안녕하세요’ 속 4명의 MC가 착용해 화제가 된 티셔츠, 화장품 세트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는 태그 기능을 활용해 SNS상 친구를 언급하면 참여할 수 있다. 헤지스가 제시한 문구에 따라 스타일에 대한 고민 내용을 작성한 후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면 이벤트에 응모된다.
 
한편 헤지스는 다양한 컬러의 퍼피 시리즈 피케셔츠와 경쾌한 체크셔츠, 그리고 영국의 클래식한 옥스포드 셔츠 등 헤지스를 대표하는 의상들을 MC 4인을 비롯한 프로그램 출연자들에게 협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