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1.27 토 11:56
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축사]전현희 의원 "여성이 당당하고 행복한 사회, 중심에 언제나 여성소비자신문 함께 해와"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03.06 10:40

[여성소비자신문]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서울 강남(을) 국회의원 전현희입니다.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9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여성소비자신문을 이끌어 온 김희정 발행인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오늘날 여성들의 사회참여가 확대되고, 경제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여성들은 적극적인 소비 주체가 되었습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은 이와 같은 시대적 흐름에 발 맞추어왔습니다. 다양한 정보들을 여성의 시각으로 심층취재 및 보도하여 여성소비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주요 소비자인 여성의 니즈(needs)를 파악함으로써 대한민국 소비시장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성소비자신문은 우리 여성들의 삶과 직결되는 여러 문제들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심도 있게 다뤄왔습니다. 이와 같이 여성이 당당하고 행복한 사회, 그 중심에는 언제나 여성소비자신문의 임직원 여러분들의 헌신과 수고가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소비문화를 선도하고, 나아가 건전한 사회를 뒷받침 해 주십시오. 저도 여성소비자신문이 대한민국 대표 여성신문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모든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다시 한 번 여성소비자신문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요즈음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여파로 걱정이 많습니다. 여성소비자신문 임직원과 독자여러분께서도 부디 건강에 유의하시길 부탁드리며,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