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GS샵, 이경민 원장 ‘터치 바이 이경민’ 출시산소피부세트 통해 놀랍도록 간편하고 가벼운 메이크업 가능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4.10 11:21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GS샵은 최정상급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 원장과 손잡고 홈쇼핑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고 밝혔다.

황신혜, 오연수, 신애라 등 국내 최정상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책임지고 있는 이경민 원장은 얇고 예민한 피부에 평면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는 우리나라 여성들의 오목조목한 아름다움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티 없는 피부 연출로 최고의 명성을 떨치고 있다.

‘터치 바이 이경민’은 비디비치 코스메틱에서 출시한 홈쇼핑 전용 브랜드로 이경민 원장의 28년 뷰티 노하우가 집약돼 있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전문가처럼 깨끗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GS샵은 오는 14일 메이크업 브랜드 ‘터치 바이 이경민’의 단독 론칭 방송을 실시, 방송에서 선보이는 ‘터치 바이 이경민 산소피부세트’는 피부에 산소를 공급해 주는 옥시자이저와 특허 성분인 피코쥬베닌이 함유돼 있어 거칠고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투명한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피부에 탄력과 촉촉한 생기를 주는 ‘트리플 앰플 에센스’, 피부 톤을 화사하게 만들어 주는 ‘스킨 브라이터’, 간단한 터치로 얼굴을 밝혀주는 파운데이션 ‘라이트 필러 마스터’ 등 총 7종으로 구성되며 8만9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페이스 엑스퍼트’는 이경민의 뷰티 노하우가 응축된 핵심 상품으로 라이트 필러 마스터와 컨실 마스터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용기에 담았다.

이경민 원장은 “기존 화장법과는 차원이 다른 놀랍도록 간편하고 가벼운 메이크업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몇 번의 터치만으로 얼굴빛은 환해지고 피부는 숨을 쉬는 새로운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