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스위스킨,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판도라’ 전격 입점1+1 및 마스크 증정 특별 이벤트 진행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4.09 16:54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한 더마톨로지컬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이 소비자들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헬스&뷰티케어 전문점 판도라에 입점했다.

스위스킨이 입점하는 곳은 판도라의 두 번째 수도권 매장인 서울 신림점이며, 판도라는 다른 드럭스토어들과 달리 약국이 입점된 형태를 표방한 신개념 드럭스토어로 이번 스위스킨은 입점 자체만으로도 제품력을 입증받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판도라 신림점에서는 스위스킨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엔자임 파우더 워시’, ‘비타민 파우더 워시 파우치 30P’ 등 클렌징 제품군과 트러블 스페셜 케어 제품군, 미스트 제품군 등이 판매된다.

그 중 ‘엔자임 파우더 워시’는 뷰티 전문 프로그램 ‘겟잇뷰티’의 파우더 세안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노폐물 제거(세정력) 부분 1위에 선정될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파우더 타입 효소 세안제로 얼굴은 물론 바디와 두피에도 사용 가능해 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며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다.

스위스킨 마케팅팀 강명옥 과장은 “브랜드 론칭 후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얻게 돼 판도라에 입점하게 됐다. 앞으로 스위스킨은 보다 많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위스킨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위스킨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아쿠아 퀀치 미스틱 마스크’ 1매를 무료 증정하며, ‘엔자임 파우더 워시’와 ‘비타민 파우더 워시’를 구매하면 해당 제품 정품을 1개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