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리복,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 메시지 전파 나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4.08 11:55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리복은 2013년을 맞아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이라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리복의 ‘시작은 멈추지 않는다, LIVE WITH FIRE’ 캠페인은 끊임없이 도전하는 삶을 위한 열정과 의지, 목적을 가진 사람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다.

리복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리딩 피트니스 브랜드로서 고유의 ‘피트니스 헤리티지 노하우’를 앞세워 더 많은 이들이 피트니스를 통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주도적 역할을 담당하겠다는 방침이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리복은 국내에서도 총 4가지 스토리의 TV CF를 통해 이 같은 메시지를 전달 계획이다. 8일 첫 스토리가 전파를 탄다.

CF의 첫 장면은 한 손으로 종이를 구기는 배우의 손을 보여줌으로 무언가 생각대로 잘 풀리지 않는 20대들의 답답함을 표현했다. 그 후 ‘리얼플렉스 스크림 2.0’과 `피트니스 컬렉션’을 착용한 주인공은 어두운 비상계단을 지나 확 트인 옥상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땀을 흘린 후 미소를 지으며 자신의 도전의지를 되찾는다. 이번 CF는 현실에 지친 이십대들이 리복의 피트니스 라이프를 통해 삶의 활기를 되찾고 끊임없이 도전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TV CF 속 주인공이 피트니스를 하면서 선보인 제품은 피트니스 웨어 ‘피트니스 컬렉션’과 러닝화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이다. ‘피트니스 컬렉션’은 모든 움직임이 자유로운 디자인으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탁월한 통기성 소재와 체온 및 수분 조절 기능으로 장시간 운동을 해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또한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은 탁월한 유연성과 경량성, 지면과 밀착된 것 같은 안정감과 착화감으로 피트니스 러닝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리복 마케팅 이나영 이사는 “리복이 추구하는 피트니스는 우리 모두가 일상에서 쉽게 즐기며 함께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든 새로움에 도전하는 열정의 표현이다”며 “리복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리딩 피트니스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복 ‘피트니스 컬렉션’과 ‘리얼플렉스 스크림 2.0’은 전국 리복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