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축사] 이재명 경기도지사 "여성의 시각에서 사회를 바라보고 진단해주길"
한고은 기자 | 승인 2020.02.11 10:44

[여성소비자신문] 반갑습니다. 경기도지사 이재명입니다.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성의 사회참여와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시는 김흥수·김희정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세계적인 미래학자 존 나이스비트는 21세기를 여성(Female)·감성(Feeling)·상상력(Fiction)이 주도하는 ‘3F 시대’가 될 거라고 내다보았습니다. 미래학자의 탁월한 시각이 아니더라도 세상의 절반인 여성이 대한민국의 내일을 이끌어가는 핵심 원동력이라는 사실은 자명합니다.

더 많은 여성의 활발한 사회진출과 경제활동은 대한민국은 물론 인류의 발전에도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 자립심을 가지고 세상에 나선 많은 여성의 시각과 목소리, 다양한 활동을 세상에 알릴 수 있는 더 많은 창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성소비자신문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지난 9년 동안 다양한 뉴스와 알찬 정보로 여성의 알 권리를 위해 앞장서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여성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여성의 시각에서 사회를 바라보고 진단해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역시 성별을 포함하여 타고난 조건 때문에 차별 받지 않는 공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의 창간 9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이 여성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시도록 힘껏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