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나파피리, 2013 S/S 콘셉트 ‘슬로우 트래블’ 발표유통망 확대, 다양한 캠페인 실시 약속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4.01 16:36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나파피리(대표 한철호)가 2013 S/S 콘셉트 ‘슬로우 트래블’을 발표하며 올해 유통망 확대와 더불어 고객 대상의 라이프 스타일 캠페인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나파피리의 S/S 콘셉트 ‘슬로우 트래블’은 비행기나 열차와 같이 빠른 이동 수단을 이용하지 않고 느린 속도로 주위 풍광을 즐기며 떠나는 여행이 최근 유럽을 중심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데서 영감을 얻었다.

나파피리가 패션을 통해 표현한 ‘슬로우 트래블’은 언제 어디서나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지만 그대로 여행을 떠나도 어색하지 않을 데일리룩이다. 가벼우면서도 쉽게 주름이 지지 않는 패브릭을 사용,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하되 빈티지한 패턴과 불규칙한 스티치 등으로 포인트를 줘 단조로움을 탈피했다.

슬로우 트래블은 여행지로의 이동 속도뿐 아니라 삶을 대하는 접근 방식까지 포괄하는 개념인데, 나파피리 역시 치열한 속도전이 펼쳐지는 현대의 삶 속에서 스스로를 돌아보는 줄 아는 여유와 낙천적인 자세를 패션으로 이야기하고자 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작년 9월 론칭하며 국내 첫선을 보인 나파피리는 압구정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는 유통망의 점진적 확대를 목표로 삼아 오는 9일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슬로우 트래블’을 패션뿐 아니라 하나의 라이프스타일로서 소비자에게 제안하기 위해 슬로우 트래블 사진 공모전을 비롯한 다양한 소비자 대상 캠페인과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나파파리 본부장을 맡고 있는 줄리앙 프로보 라그노는 “슬로우푸드, 슬로우시티 운동에 이어 슬로우 트래블이 주목 받고 있는 것은 빠른 속도로 정상만을 추구했던 현대인들이 이제 여유를 두고 진정한 가치를 찾아 고민하기 시작했기 때문”이라며 “슬로우 트래블을 주제로 한 나파피리의 S/S룩이 단순히 옷에 그치지 않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줄 수 있기를 기대하며 2013년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한 해로 일궈 나가겠다”고 말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