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시세이도 골드세럼, 대용량 출시…안티에이징‧화이트닝 동시 해결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3.29 11:16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한국 시세이도는 '리바이탈 바이탈 퍼펙션 사이언스 세럼 AAA 화이트닝' 대용량 한정판을 출시한다.

고급스러운 금빛 케이스로 인해 ‘골드세럼’이라고 불리는 이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재 구매율이 높은 시세이도의 스테디셀러로 올해 1월 리뉴얼 출시됐다. 노화기미 개선에 집중했던 기존 제품에 피부의 노란기와 탄력저하 개선기능이 추가된 미백·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시세이도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시세이도 VP8'성분이 주름, 처짐, 잡티, 칙칙함 등 8가지 피부 노화 고민을 개선시켜 피부톤과 결을 보정하고 '바이탈 에너자이징 시스템'이 피부 세포의 신진대사 능력을 높여 멜라닌 생성을 막아준다. 대용량 제품은 기존보다 두 배 커진 80ml로 용량 대비 31% 할인된 29만원에 선보이며 4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본격적으로 자외선이 강해지는 시즌에 꼭 필요한 시세이도 골드세럼은 화이트닝 기능에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더해 어떤 각도에서든 깨끗하게 빛나고 어려 보이는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며 “요즘 같은 불경기에 용량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도 두 배로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