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엠엘비, ‘LA스타일 카드 홀더’ 출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3.28 13:56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아메리칸 컨템포러리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는 비욘드 클로젯의 디자이너 고태용과 콜라보레이션 해 선보이는 목걸이 형 카드 홀더를 출시했다.

최근 LA 다저스의 류현진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비욘드 클로젯의 디자이너 고태용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MLB의 목걸이형 카드 홀더는 'LA다저스'의 팀 로고와 ‘beyond closet’의 심볼이라고 할 수 있는 '도그' 일러스트가 믹스된 재미있는 그래픽이 담겨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패션 액세서리로서 뿐 아니라 기능적인 면에서도 뛰어난 웰 메이드 제품으로, 트렌디 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포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목걸이 형 카드 홀더는 한정수량으로 제작돼 엠엘비 매장과 온라인 솝을 통해 이번 시즌 신상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제품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고 하니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빠른 시일 내에 엠엘비 공식 홈페이지와 매장을 통해 제품을 구입 할 것을 추천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고태용과의 협업으로 기존 엠엘비 스타일과는 또 다른 감각이 돋보이는 아이템 목걸이형 카드 홀더 외에 고태용과 엠엘비의 콜라보레이션 한 다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MLB의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