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훌쩍 떠나고 싶은 가을 여기어때 ‘버스여행러’ 도전하세요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0.25 16:0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여기어때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버스투어를 즐기는 ‘버스여행러’ 모집 행사를 연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버스여행러 모집 행사는, 당첨자에게 버스여행 경비 지원, 5000원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총 20명 선정. 또 당첨자 중 2명에게는 여기어때 숙박권(20만원)도 준다.

버스 투어 일정은 총 2회(11월 16일, 23일)로, 여행 희망 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여행 코스는 전주 담양 죽녹원, 대관령 하늘목장&강릉 카페거리, 전주 한옥마을, 남해 등 총 4곳이다. 참여방법은 앱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떠나고 싶은 여행지 선택 후, 사연을 남기면 된다.

여기어때는 버스로 즐기는 우리나라 당일여행 패키지도 선보인다. 경주 핑크뮬리&도리마을 은행나무, 안동 도산서원&봉정사&제비원 버스투어, 설악산 주전골·만경대 단풍코스 등 추천 버스여행을 만날 수 있다. 여기어때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과 추천 상품으로 버스투어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여기어때는 여행 기획전 ‘게하로 떠나는 맛집투어(떡볶이 편)’를 연다. 더불어 2019년 전국 떡볶이 맛집 가이드를 공개했다. 서울(신토불이, 애플하우스, 사이드쇼, 미미네 등), 경기·인천(중평 떡볶이, 떡볶이창고, 무지개분식 등), 강원(꽃돼지, 팬더하우스, 조롱박 떡볶이 등), 충청(얄개분식, 바로그집 등), 경상(공주분식, 빨간떡볶이, 다리집 등) 등 전국 떡볶이 맛집 30여 곳을 소개하고, 인근 유명 게스트하우스를 특가에 선보인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