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동서식품 여름 한정판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출시카카오프렌즈가 그려진 텀블러, 유리잔, 미니 선풍기 등 깜찍하면서도 실용적인 여름 굿즈로 특별함 더해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5.27 16:0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동서식품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아이스 커피믹스를 포함한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지난해 11월 출시한 지 한 달여 만에 68만개가 완판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맥심과 카카오프렌즈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는 맥심 커피믹스의 색다른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맥심 아이스 믹스, 맥심 아이스 블랙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각각의 제품에는 라이언, 어피치, 튜브, 무지 등 커피를 즐기고 있는 카카오프렌즈가 그려져 있으며, 패키지에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소개해 누구나 최적의 비율로 시원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에는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담긴 스페셜 여름 굿즈(Goods) 11종이 포함돼 특별함을 더한다. 스테인리스 텀블러와 쁘띠 보냉병, 유리컵, 미니 선풍기, 무드등 등 여름 시즌에 실용성이 높은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향후 굿즈 종류를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동서식품 고은혁 마케팅 매니저는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맥심 커피믹스의 매력을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뿐 아니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맥심 커피의 색다른 매력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