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크리스피 크림 도넛 ‘퍼펙트 페어링’신제품 크리스피 넛츠 모카 출시 및 도넛, 커피의 환상궁합 ‘퍼펙트 페어링’ 프로모션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1.29 16:57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신제품 ‘크리스피 넛츠 모카’ 출시와 함께 ‘퍼펙트 페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크리스피 넛츠 모카’는 통 헤이즐넛으로 만든 페이스트를 더한 모카음료로, 초콜릿의 진하고 달콤한 맛과 입안에서 풍부하게 씹히는 견과류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도넛과 커피의 환성적인 궁합을 맛볼 수 있는 ‘퍼펙트 페이링’ 프로모션을 진행, 크리스피 크림 도넛의 주목 받는 신제품들 중 가장 잘 어우러지는 도넛, 커피 한 쌍으로 기획된 루키(Rookie)세트 2종을 선보였다.

‘티라미수 도넛’ 2종, ‘초콜릿 넛츠 브라우니’ 중 하나와 아메리카노 1잔으로 구성된 ‘루키 도넛 러버스’(4200원)와 ‘티라미수 라떼’, ‘크리스피 넛츠 모카’ 중 1잔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루키 커피 러버스’(5200원)는 각각 서로의 맛을 돋구어 주는 환상의 콤비로 구성해 한층 더 깊은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또, 단품으로 구입 시 보다 약 14~ 17%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성하고 배가된 맛을 제공하고자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퍼펙트 페어링-루키세트’를 선보였다.”며 “크리스피 크림 도넛에서 추천하는 도넛과 커피의 기분 좋은 달콤함을 즐기며, 활기찬 새해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