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풀무원샘물 태풍 피해 경북 영덕 지역에 생수 1만병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10.17 21:1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풀무원샘물이 태풍 ‘콩레이’로 극심한 피해를 입은 경북 영덕 지역에 자사 생수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제품 10000병을 지원했다.

경북 영덕은 이번 달 초 태풍 ‘콩레이’가 휩쓸고 지나가면서 막대한 피해를 입었다. 공공시설, 주택, 어선 등이 파손되었으며 농작물 피해 규모도 심각하다. 또한 저수지가 무너지면서 저지대 주택이 물에 잠겨 500명이 넘는 주민들이 사무소나 교회 등으로 대피해 생활하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자연재해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을 돕고자 자사 생수 제품인 ‘풀무원샘물 by Nature’ 500ml 10000병을 지원했다. 음식과 생수 등 생필품이 매우 부족한 상황에 놓인 이재민들의 건강을 염려하여 풀무원샘물이 먼저 영덕군청에 연락을 취해 제품 전달 의사를 밝혔으며 지난 16일 오후 이재민들에게 생수를 전달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은 독거 노인 분들의 원활한 수분 섭취를 돕는 등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대상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며 “이번에도 태풍 피해가 조속히 복구되고 이재민 분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하시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생수를 지원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