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여성계뉴스
매일유업-제로투세븐, 베이비페어 동반참가
정효정 기자 | 승인 2013.01.21 10:45

   
 
[여성소비자신문=정효정 기자] 국내 대표 유제품 기업 ‘매일유업’과 유아동 전문 기업 ‘제로투세븐’이 오는 2월 4일부터 7일까지 나흘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3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동반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두 기업은 베이비페어를 통해 ‘아기에게 가장 좋은 것만!’이라는 하나의 컨셉을 바탕으로 필수 육아 정보를 비롯 이유식과 스킨케어에서 수유 이유용품에 이르기까지 아기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실생활에 필요한 육아정보를 제공 할 예정이다.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은 지난해 8월, ‘22회 베이비페어’에 처음 동반 참가해 엄마가 꼭 알아야 하는 육아 정보와 아기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그 중 소비자가 꼭 필요로 하는 제품을 직접 고를 수 있는 궁중비책 ‘소망카드 이벤트’는 평균 21: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인기를 끌었다.

또, 제품에 대한 증정 혜택뿐 아니라 ‘토미티피 젖병 찾기 이벤트’, ‘아빠 임산부 체험’ 등 소비자 대상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며 다양한 육아 정보와 실질적인 구매 혜택까지 제공, 실속파 부모들로부터 유익한 행사로 인정받았다.

제로투세븐 마케팅기획팀 이화정 과장은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은 지난해 동반 참가 이후, 양사의 브랜드 파워와 마케팅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 다각도로 노력해 왔다”며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양사의 콘텐츠를 적극 활용, 종합 육아 전문 그룹으로써 새로운 육아 트랜드를 창출하는 등 통합적 마케팅 전개와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제로투세븐의 ‘우리아기 건강 육아법’, ‘앱솔루트 강의’ 등 전문가에게 직접 육아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클래스를 진행하며, 초보 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23회 베이비페어에는 매일유업 앱솔루트, 맘마밀,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토미티피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현장 참여자 중 쿠폰을 소지할 경우 궁중비책 종합 샘플박스와 앱솔루트 맘스마일을 받을 수 있으며, 토미티피 ‘룰렛 퀴즈’, 앱솔루트 ‘아빠의 가상 임신 체험’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한, 평소 쉽게 접할 수 없던 전문가에게 직접 육아에 대해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궁중비책과 토미티피의 ‘우리아기 건강 육아법’, 체계화 된 전문 서비스인 ‘모유 분석’, 아기 똥 사진으로 아기의 상태를 직접 체크해주는 ‘아기 똥 상담 서비스’ 등 임산부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다양하면서도 유익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사전 이벤트 참가는 베페 매일아이 사이트(http://befe.maeili.com)에서 가능하다.

정효정 기자  hj@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