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KFC ‘한가위팩’ 프로모션 실시… 합리적인 가격에 풍성한 구성 눈길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9.18 23:1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KFC가 오는 18일부터 10월 1일까지 약 2주간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하는 ‘한가위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매장에서 선보이게 될 ‘한가위팩’은 KFC의 대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온 가족이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으로, 메뉴와 가격에 따라 2종으로 구성됐다.

‘한가위 만원팩’은 징거버거와 타워버거를 비롯해 텐더, 후렌치후라이, 비스켓, 콜라 등으로 구성됐으며, ‘한가위 이만원팩’은 핫크리스피치킨과 오리지널치킨 등 KFC의 대표적인치킨과 사이드메뉴를 골고루 맛볼 수 있도록 했다.

KFC 관계자는 “온 가족이 모이는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KFC의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출출해지기 쉬운 귀성길에 간편하게 즐기고 싶거나 추석 연휴간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색다른 음식을 찾는다면 한가위팩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KFC는 부드러운 식감과 함께 입안 가득히 퍼지는 진한 치즈케이크무스의 풍미를 1천 900원에 느낄 수 있는 치즈타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KFC는 이를 기념해 시그니처 메뉴인 에그타르트와 치즈타르트를 함께 맛볼 수 있는 타르트박스를 4900원에 판매한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