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반려동물 보양식단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9.17 20:4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동원F&B가 애견, 애묘의 기력회복을 위한 보양식으로 좋은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4종(참치영양스프 캣, 연어영양스프 캣, 닭고기영양스프 독, 황태영양스프 독)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4종은 각각 애견, 애묘의 영양보충과 보양식단을 위한 참치, 연어, 닭고기, 황태를 주재료로 담았으며 기능성 영양성분인 타우린, 이눌린, 글루코사민 등을 담아 영양밸런스를 높였다. 또한 4종 모두 홍삼 전문 브랜드인 ‘동원 천지인 홍삼’의 홍삼 농축액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홍삼은 노화억제, 혈액순환 개선, 스트레스 완화 등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보양식으로 좋다.

애묘용 제품의 주재료인 참치와 연어는 각각 고양이에게 필수적인 영양소들을 함유하고 있다. 참치는 타우린, 아르기닌 등 아미노산과 함께 각종 비타민,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으며, 연어는 지방이 적은데다 비타민 A, B, C, E 및 항산화성분인 아스타잔틴, DHA 등이 풍부하다. 애견용 제품에 들어가는 닭고기는 저지방 고단백에 풍부한 영양과 기호성을 갖고 있으며, 황태는 단백질, 칼슘, 비타민을 비롯해 메티오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보양식의 재료로 많이 활용된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 4종은 개봉 후, 잔량 없이 한 번에 급여할 수 있는 50g~60g 소단량이며, 스프 형태로 담겨 있어 반려동물이 먹기 편하다. 특히 반려묘들은 입맛이 없을 때 간식으로, 반려견들은 산책이나 운동 후에 급여하면 좋고, 성묘나 노령견 등의 기력회복 용으로도 좋다.

동원F&B 관계자는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영양스프’는 다양한 원료에 천지인 홍삼의 농축액을 담아, 반려동물의 보양식단으로 선보이는 습식 영양스프다. 또한 국내에서 동원이 직접 만들어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