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동원 펫팸족 위한 이색 애묘 선물세트 출시반려묘 건강 위한 습식 펫푸드와 캣닢으로 만든 장난감 담아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9.13 20:41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동원F&B가 펫팸족을 위한 이색 애묘 선물세트 ‘뉴트리플랜 묘연세트’를 선보인다.

‘뉴트리플랜 묘연세트’에는 반려묘들의 건강을 위한 펫푸드와 장난감이 들어있다. 펫푸드로는 국내 최초 참치알을 담아 만든 애묘용 습식파우치,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과 함께 참치살에 닭가슴살, 게맛살 등이 토핑된 습식캔 2종이 담겨 있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4종은 필수 아미노산인 타우린과 아르기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참치 붉은 살과 함께 단백질, 오메가-3 지방산 및 미네랄이 풍부하고 기호성이 높은 참치알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플랜 묘연세트’는 선물세트 답게 식품 뿐 아니라 반려묘들이 좋아할 만한 장난감을 함께 담았다. 고양이들의 스트레스 해소 및 활동성을 높여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캣닢’으로 만든 베개를 담아 선물의 느낌을 더욱 살렸다.

동원F&B 관계자는 “반려인구에게 반려동물은 가족이다. 가족이 모여 서로의 안부를 묻고 건강을 기원하는 명절의 의미에 맞게, 국내 대표 펫푸드 브랜드로서 반려동물을 건강과 행복을 위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