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디큐브백화점, ‘2012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한다외국인 관광객 위해 다양한 혜택 담은 '스페셜 쿠폰' 발행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1.13 12:43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이 오픈 이후 처음으로 ‘2013 코리아그랜드세일에 참여한다.

이를 위해 디큐브백화점은 한국을 가장 많이 찾는 중국인 관광객을 비롯한 외국인 관광객을 맞을 준비로 그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제작했다.
 
'스페셜 쿠폰'을 이용하면 디큐브백화점 내 위치한 유명 식음료 브랜드들의 할인 및 무료 음료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경주 양동마을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한국적인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한식저잣거리’와  외국인이 좋아하는 불고기가 주 메뉴인 사리원 소반등의 10% 할인 쿠폰도 포함돼 있다. 
 
뿐만 아니라 아리따움, 에스쁘아, 이니스프리 등 외국인에게 인기 있는 국내 브랜드숍 화장품의 20%할인과 사은품 증정은 물론, 인터내셔널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 아디다스의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더 큰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디큐브백화점 정혜원 실장은 신도림에 위치한 디큐브백화점은 인천공항, 김포공항과의 접근성이 좋으며 5성급 호텔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위치하고 있어 이번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 동안 많은 외국인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 하고있다디큐브백화점의 코리아그랜드 세일 참여함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들이 서울 서남부권에서도 자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큐브백화점은 대성산업의 디큐브시티 복합 문화 공간 내 위치한 새로운 개념의 쇼핑 공간으로 쇼핑, 문화, 외식을 한 곳에서 누릴 수 있음은 물론, 1만평 이상의 녹지 및 국내 최초의 친환경 건축물 설계 등으로 대한민국 건축부문 대상 및 미핌(MIPIM) 어워드 2012 특별상을 수상하며 최근 신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