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여성계뉴스
아이배냇, 박은혜 닮은꼴 찾기 이벤트 열어
정효정 기자 | 승인 2013.01.02 15:51

영유아 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2일 아이배냇 산양분유 전속 모델 ‘박은혜’와 닮은 점을 찾아 올리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여러분의 박은혜와 닮은 점을 올려주세요’ 이벤트는 박은혜와 이름 같은 동명이인이면 이를 증명하는 인증샷 올리기, 어플로 박은혜와 얼굴이 닮은 꼴 찾기, 박은혜와 똑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 올리기의 3가지 이벤트를 아이배냇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관련 인증샷 업로드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1등 Real 100% 박은혜를 닮은 1인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6G), Real 70% 3인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참여자 중 아쉽게 당첨되지 못한 100명을 선발해 조지아 오리지널 음료 1캔 모바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아이배냇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이색적인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는 사람은 물론 자사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재미와 기쁨을 나누고 싶었다”며 “아이배냇 전속 모델 박은혜씨와 전혀 닮지 않더라도 박은혜 특유의 재치 있는 포즈와 표정이 담기면 당첨 확률이 높으니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은 국내 유통되는 산양유아식 중 유일하게 젖소 성분이 일체 들어가지 않은 산양유성분 100%를 함유한 진정한 산양유아식으로, 지난해 12월 27일 서울시에서 발표한 유통식품 방사능 물질 검사 결과 불검출 결과를 받아 많은 아기 엄마들에게 안심 또 안심제품으로 신뢰를 받고 있는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다.

아이배냇 純(순) 산양유아식은 ODM(제조자개발생산)방식으로 세계적인 청정국가 뉴질랜드 식품안전국(NSFSA)의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아이배냇만의 레시피에 따라 산양유당 사용 및 모유에 비해 부족한 엽산, 철분, 비타민 등 성분을 보강했으며, 대두, 옥수수 등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적극 배제하여 아기의 성장 및 건강을 최대한 배려해 만들어졌다.

사계절 자연 목초로 사육된 산양의 원유로 집유에서 제조까지 One-Line System과 열변성을 최소화 하는 공법으로 원유의 신선함과 깨끗함은 물론 영양성분을 최대한 살린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다.

현재,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대형마트 뿐만 아니라 이마트몰, 옥션, 인터파크 등 온라인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정효정 기자  hj@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효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