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bhc치킨 BSR ‘해바라기 봉사단 2기’ 봄맞이 봉사활동 실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4.09 11:0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bhc치킨의 청년봉사단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4월 봄을 맞아 훈훈한 봉사활동 소식을 알렸다.

bhc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 1조는 지난 6일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우리들 공부방’을 찾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우리들 공부방’은 한 부모, 조손 가정 및 저소득 가정의 초등학생 아이들을 위해 마련한 방과후 학습 장소이자 쉼터이다.

이날 봉사단은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꽃 화분 케이크’ 만들기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은 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서로 발표하며 봉사단과 함께 뜻깊은 추억을 쌓았다. 또한 모든 활동을 마친 뒤에는 아이들과 함께 ‘뿌링 콜팝‘을 나누며 즐거운 치킨 타임도 보냈다.

bhc치킨은 지난해부터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을 통해 지역사회 곳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나눔활동에 필요한 비용은 전액 본사에서 부담한다. 이번 봉사활동에서 진행된 케이크 만들기 재료, 음료, 치킨 등 필요한 모든 물품은 bhc치킨 본사에서 전액 지원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청년봉사단과의 쿠킹 시간을 통해 매우 즐거워해 기쁘다”며, “bhc치킨은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bhc치킨의 ‘해바라기 봉사단&엔젤’ 2기는 오는 12월까지 활동을 진행한다. 종료 후에는 우수자 선정을 통해 최종 2명에게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