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 오픈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4.02 13:2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한샘은 ‘신규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가구, 가전부터 포장이사, 각종 입주공사’까지 온라인에서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한샘은 자사 가구는 물론 신규 아파트 입주에 필요한 가전, 포장이사, 입주청소, LED 조명, 단열필름, 블라인드, 줄눈 코팅 등 검증된 제휴업체를 온라인 사이트에 입점시켜 운영한다. 고객이 입주단지 인근의 입주 박람회장까지 직접 찾아가 한정된 기간 내 선택해야 했던 기존 입주박람회의 불편함을 해소시킨 것이다.

한샘 제품이 아니더라도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구입한 제품과 서비스는 한샘이 품질을 보증하고, 문제가 발생할 경우 ‘품질보증하자이행보증증권’을 통해 보상받을 수 있어 믿을 수 있다. 사이트 내에서는 입주 단지, 평형, 타입을 그대로 옮겨놓은 공간을 3D 화면으로 미리 볼 수 있으며, 한샘 매장에 방문해 우리 집 구조에 내가 선택한 가구로 꾸며진 모습을 볼 수 있어 집꾸밈의 시행착오도 줄일 수 있다. 또 신규 아파트 입주 전 살펴봐야 할 입주절차, 세금, 부동산 제도 등 각종 정보를 날짜별로 확인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한샘 홈페이지에서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 입주단지로 접속해 고객 등록을 하면 된다. 온라인 상에서 제품을 미리 보고, 지정 매장으로 찾아가 고객 인증 후 각종 혜택을 받고 구매하면 된다. 실제 입주 고객만 등록이 가능하고, 입주 단지별로 지정된 매장에서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올해 입주 예정 단지는 전국 710개로 44만세대에 달한다. 한샘입주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한 번에, 할인된 금액으로 입주를 준비해 스트레스는 없애고 즐거운 새집 맞이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