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매일유업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3.21 15:50

[여성소비자신문이지은 기자] 매일유업이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뚜껑)을 적용한 새로운 패키지로 마실 때마다 새 우유처럼 신선한 '매일우유 후레쉬팩' 출시를 기념해 ‘매일우유 후레쉬캡으로 신선함을 지켜주세요’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봉 후 냉장보관 시 뚜껑으로 꽉 잠그면 냉장고 냄새 등을 차단해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신선한 우유를 제공하는 ‘후레쉬캡’의 특장점을 알리고, 기존 카톤팩과 달리 우유의 신선함뿐 아니라 보관의 신선함까지 지킬 수 있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매일우유 오리지널, 저지방2%, 저지방1%, 무지방 0% 4종에 후레쉬캡을 적용해 위생적 보관이 가능하고,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신선한 우유의 풍미 등 기존 우유 팩과 확실한 차별화로 출시 후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새롭게 출시된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패키지 상단에 열고 잠그는 후레쉬캡을 적용해 개봉 후 냉장보관 시 후레쉬캡으로 잠그면 냉장고의 김치와 반찬냄새 등 외부공기 유입이 철저하게 차단돼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개봉이 쉽고 열고 따르기 편리하며, 후레쉬팩의 내∙외부에도 우유 신선도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술력을 적용해 마지막까지 우유의 신선한 풍미가 지속된다. 한 손에 쏙 들어올 수 있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그립감을 높여 우유를 따를 때 쏟아짐 없이 부드럽고 안전하게 따를 수 있다.

‘매일우유 후레쉬팩’은 오리지널, 저지방2%, 저지방1%, 무지방0%까지 지방함량을 다양화한 매일우유 4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