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공차코리아, ‘티 익스퍼트 파우치’ 설날 선물세트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8.01.30 15:38

[여성소비자신문 서유리 기자] 공차코리아는 공차 오리지널 티 중 가장 인기 있는 ‘블랙티’와 ‘얼그레이티’ 2종으로 구성된 ‘티 익스퍼트 파우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공차코리아가 선보이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최소한의 가공으로 찻잎 그대로의 진한 맛이 살아있는 블랙티와 향긋한 베르가못 향이 가미된 얼그레이티 등 공차 오리지널 티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 타입의 제품으로, ‘티 익스퍼트 파우치 블랙티’와 ‘티 익스퍼트 파우치 얼그레이’ 각 12개씩 총 24개의 티 파우치와 미니 리플릿이 담겨있다.

대용량의 티 팟에 우려내기에도 충분한 3g의 티 파우치로 구성돼 여럿이 즐기기에도 알맞다. 

특히 이번 설 선물세트는 향긋한 차의 향기와 새해의 이미지를 러블리한 핑크빛 패키지에 담아내 선물을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선물 하는 사람의 마음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 김지영 이사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심리적 만족감까지 추구하는 올해의 소비 트렌드인 ‘가심비’를 고려해 출시된 제품으로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며 “대용량의 티 팟에 우려내 즐기기에 충분한 티 파우치로 이번 설 명절 온 가족이 함께 모여 향긋한 티를 마시며 소중하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