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설빙, 미니 디저트 메뉴 ‘꼬마호빵’, ‘미니롤피자’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8.01.19 15:35

[여성소비자신문 서유리 기자] 설빙은 미니 디저트 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꼬마호빵’과 ‘미니롤피자’로 겨울철 빙수 외 디저트군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미니 디저트 메뉴다.
 
‘꼬마호빵’은 지금처럼 추운 날씨에 가장 잘 어울리는 디저트로 단팥이 듬뿍 들어가 푹신한 식감과 진한 팥맛을 느낄 수 있다. 부담 없는 가격과 양으로 테스트 판매 시 설빙이 보유한 커피와 차 주문 고객 비중이 높은 30대 이상의 고객, 주택상권의 매장에서 특히 반응이 좋았던 것으로 전해진다.
 
특히 설빙의 겨울철 대표 메뉴인 ‘흑심단팥죽’과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개발된 만큼 함께 먹으면 팥의 달콤함을 2배로 느낄 수 있다.
 
‘미니롤피자’는 20대 이하 영 타깃층에서 좋은 반응을 불러온 메뉴로 짭짤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고소한 체다치즈가 듬뿍 들어간 치즈맛과 화끈한 매운 맛이 돋보이는 불닭맛 두 종류로 구성됐다.
 
설빙은 새롭게 출시된 미니 디저트가 전 연령층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크기를 줄여 커피와 차 또는 빙수와 함께 먹는 소비자들이 많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디저트는 많은 양보다 간단히 즐겨 먹을 수 있을 정도의 양을 선호하기 때문에 미니 디저트를 개발, 출시하게 된 것”이라며 “1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다른 메뉴와 함께 먹기에도 좋아 10대부터 주부 고객까지 즐길 수 있는 디저트”라고 말했다.
 
헌편 설빙은 ‘꼬마호빵’과 ‘미니롤피자’ 출시 기념으로 ‘설빙 꼬마호빵 인생 먹방! 먹방하고 인증샷 남기면 설빙 모바일쿠폰 쏜다!’라는 주제로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