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굽네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굽네 닭가슴살 장조림’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7.12.27 15:08
사진제공=굽네몰

[여성소비자신문 서유리 기자]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goobnemall.com)’에서 촉촉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굽네 닭가슴살 장조림’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동종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닭가슴살을 장조림 형태로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기존에는 개인이 SNS에 게재한 레시피를 참고해 만들거나 마트에서 직접 구매해야 했지만 이제는 굽네몰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게 된 것.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닭가슴살을 사용해 재료 본연의 깊은 맛과 영양을 모두 살린 것이 특징이다. 야채 추출물이 들어간 전용 장조림 소스로 만들어 짜지 않고 담백해 추운 겨울철 무뎌진 입맛을 더욱 돋워준다. 또한 메추리알도 함께 들어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 반찬으로도 손색없다.

특히 별다른 조리 과정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 매번 반찬을 만들기 어려운 1인 가구, 혼밥족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피크닉·캠핑·여행 등 야외활동에서 간단한 밑반찬으로 먹을 수 있다.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그동안 다이어트 식품으로 여겨져 왔던 닭가슴살을 일상생활에서 반찬으로 즐길 수 있도록 장조림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굽네몰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영양가 가득한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