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2.11.29 화 18:33
HOME 경제 식음료
이디야커피, 베이커리 신메뉴 ‘우유호빵에 단팥죽’·‘브리또’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7.11.30 17:34

[여성소비자신문 서유리 기자] 이디야커피가 겨울철에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겨울 시즌메뉴는 ‘우유호빵에 단팥죽’과 식사 대용 메뉴 ‘이디야 브리또’ 2종이다.

‘우유호빵에 단팥죽’은 겨울철 단골 간식인 호빵을 재해석한 메뉴다. 이디야커피에서만 볼 수 있는 복고풍의 이색 제품군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정서의 메뉴를 통해 베이커리군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일반적인 호빵 제품과 달리 부드러운 우유 커스터드로 속을 채운 호빵 3개와 별도의 용기에 담긴 100% 국산 팥으로 만든 단팥죽으로 구성됐다.

소비자 취향에 따라 퐁듀처럼 우유 호빵을 단팥죽에 찍어 먹거나 단팥죽을 호빵에 직접 부어 먹을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이디야 브리또’ 2종도 선보인다. ‘소고기 브리또’와 ‘핫치킨 브리또’로 제품 안에 라이스가 들어가 언제든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소고기 브리또’는 한국인의 입맛에 특화된 식사대용 제품으로 달콤 짭짤한 불고기에 라이스와 치즈가 더해져 한국적인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며, ‘핫치킨 브리또’는 최근 트렌드인 매콤한 핫치킨에 고소한 치즈와 라이스를 또띠아에 말아 넣은 제품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겨울시즌 베이커리 제품은 따듯하게 즐길 수 있는 핫 디저트와 2인 이상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목표로 기획됐다”며 “추운날씨, 신제품과 함께 따듯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