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한국피자헛, 신메뉴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 선보여
서유리 기자 | 승인 2017.11.15 15:29

[여성소비자신문 서유리 기자] 한국피자헛은 오는 17일 신메뉴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를 전국 피자헛 매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3일 21개 매장에 사전 출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4만 6000명 이상의 고객이 예약을 완료했다. 지난 2일에는 단 하루 피자헛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얼리버드 사전예약 이벤트가 단 1시간 30분 만에 2000명 선착순 참여가 마감되기도 했다.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는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직화로 탱글하게 구운 갈릭 쉬림프와 블랙 비네거 소스를 얹은 육즙 가득 스테이크에 녹아들어 입 안 가득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신메뉴를 개발한 푸드 이노베이션팀 정태영 셰프는 “새우와 스테이크를 같이 맛보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쉬림프와 스테이크의 식감과 맛을 모두 살리면서 크림치즈를 통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는 데 집중한 만큼 치즈의 부드러움, 쉬림프와 스테이크의 풍미, 엣지의 고소함을 차례대로 맛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피자헛 조윤상 마케팅팀 상무는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는 컨셉, 외관, 맛, 구매의향 등을 평가하는 사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역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며 “역대급 제품인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를 뛰어넘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피자헛은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17일 순차적으로 최대 60% 할인과 펩시 1.25L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모든 고객들은 ‘배달 및 레스토랑 30%, 방문포장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