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비트 강황 생강 활용한 신개념 라떼 출시주스솔루션 ‘색다른 건강 라떼’ 출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17.11.14 15:36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이 가을•겨울 시즌 메뉴로 ‘색다른 건강 라떼’를 출시했다.

다양한 과일 채소 위주의 건강한 착즙 및 시즌 주스를 선보여 온 주스솔루션은 과일 채소의 맛과 영양소는 주스처럼 살리면서 추운 날씨에 알맞게 즐기도록 ‘따뜻한 건강 라떼’를 처음 선보였다. 가을과 겨울에 영양소가 최고에 이르는 뿌리채소인 ‘비트, 강황, 생강’을 원재료로, 모두 식물성 귀리 우유를 넣은 ‘이색 라떼 3종’이다.

먼저 화사한 핑크 색상이 시선을 모으는 ‘핑크 라떼’는 칼륨과 철,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붉은색 뿌리 채소인 ‘비트’ 착즙액을 라떼에 접목한 메뉴로 비트 특유의 맛이 귀리 우유와 잘 어우러져 진한 고소한 맛을 내는 음료다.

감기 예방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진저론이 함유된 ‘생강’을 사용한 ‘진저라떼’는 매장에서 직접 담근 수제 생강청에 사과 착즙액을 더해 만들어 알싸하면서 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또한 노란 황금빛 색상이 이색적인 ‘골든 라떼’는 밭에서 나는 황금으로 불리는 쌉싸름한 ‘강황(가루)’을 주재료로 했으며 향긋한 시나몬 가루와 달콤한 아카시아 꿀을 넣어 맛의 밸런스를 맞춘 이색 음료다.

주스솔루션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따뜻한 음료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뿌리채소를 원재료로한 신개념 라떼를 선보이게 됐다”며 “주스솔루션에서는 다양한 채소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지속 개발해 선보이며, 건강 트렌드를 선도하고자 한다. 핑크, 골드 등 눈길을 끄는 고운 빛깔에, 고소하고 달콤한 맛, 뿌리채소의 영양까지 듬뿍 지닌 이색 라떼로 겨울철 입맛과 건강을 모두 챙겨보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