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버거킹, 수험생 응원 위해 1주 간 ‘와퍼주니어 3종’ 할인행사
서유리 기자 | 승인 2017.11.14 14:20

[여성소비자신문 서유리 기자] 버거킹이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19일까지 1주일간 인기 프리미엄 와퍼 주니어 3종을 각 2500원에 할인 판매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통새우와퍼주니어, 콰트로치즈와퍼주니어, 치즈와퍼주니어 등 다양한 와퍼주니어 메뉴 중에서 10대 청소년들의 인기가 높은 3종 제품이 포함됐다.

와퍼주니어는 기존 버거킹의 대표 메뉴인 와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사이즈로 학생들이나 여성 소비자에게 인기가 높은 메뉴다. 직화 방식(Flame-grilled)의 100% 순쇠고기 패티와 신선한 야채가 조화를 이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통새우와퍼주니어는 2016년 여름 한정 메뉴로 처음 출시된 후 최단 기간 내에 200만개가 판매되며 정식 메뉴로 등극, 버거킹의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

버거킹 마케팅 담당자는 “긴장 속에 긴 학업 생활을 해온 수험생들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 행사를 통해 많은 수험생들이 홀가분한 마음으로 인기 있는 버거 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할인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