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부엉이돈까스 수험생에게 돈가스 쏜다
이호 기자 | 승인 2017.11.14 11:20

[여성소비자신문]이탈리안 커틀렛 돈가스 부엉이돈까스가 수능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11월 16일 단 하루만 진행되는 이벤트로 수능수험표를 지함한 수험생에게 부엉이돈가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홍대점과 신촌점에서만 가능하다.

부엉이돈까스는 스노우치즈돈가스, 아이스돈가스, 볼케이노돈가스 등을 최초로 개발해 돈가스 맛집으로 불리는 브랜드다. 올해 7월에는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와 가맹점간 이익을 공유하는 이익공유형 프랜차이즈 기업으로도 선정됐다. 최근에는 이탈리안 커틀렛 콘셉트에서 벗어나 일본 고베의 맛과 멋을 담은 고베부엉이돈까스도 론칭했다.

부엉이돈까스는 또 제주도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부엉이와 제주도 여행가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참여방법은 두 가지다. 하나는 부엉이돈까스 매장에서 식사하고 터칭으로 적립하면 된다. 적립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또 다른 방법은 QR코드를 통해 부엉이와 관련된 사연을 남기면 된다. 독특할수록 당첨확률은 올라간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11일 발표돼 개별 통보된다.

1등 1명에게는 제주도항공권 2매와 호텔숙박권(2일), 2일 렌트카 등이 지원된다. 2등 2명에게는 제주도항공권 2매와 호텔숙박권(2일), 3등 3명에게는 제주도항공권 2매가 각각 제공된다. 부엉이돈까스 관계자는 “경기불황으로 움츠러든 소비자들에게 조금이라도 즐거움을 주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부엉이돈까스 매장에서 맛과 행운을 잡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호 기자  rombo7@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