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하이트진로,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7.11.13 14:45

[여성소비자신문 서유리 기자]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오는 16일 출시하고 전국 가정·유흥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 맥주 하나로 색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매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2015년 국내 맥주업계 최초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2016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 연출 인증샷이 화제가 된 에디션을 출시, 완판을 기록했다.

올해는 눈 내리는 겨울을 연상시키는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레드와 화이트 컬러를 활용해 깔끔하고 세련되게 디자인했다.

브랜드 로고는 레드 컬러로 변경하고 눈 내리는 마을을 배경으로 신나게 스케이트를 타는 산타클로스를 활용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그 뒤로 겨울옷을 입은 참이슬 두꺼비가 깜짝 등장해 재미를 더했다. 친숙한 캐릭터의 재치 있는 활용으로 기존의 브랜드 라벨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병(500㎖)과 캔(355㎖, 500㎖) 타입으로 출시하며 특히 캔 제품의 경우 특수 잉크를 사용해 입체감이 느껴지는 패키지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제품 외에도 맥주 미드팩과 트레이, 박스까지 크리스마스 디자인을 적용했다.

하이트진로 오성택 마케팅 실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의 모임을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이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연말까지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젊은 층이 모이는 주요 상권 내 유흥업소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고가는 기존 하이트 엑스트라 콜드와 동일하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