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카페베네 베트남 3호점 개점
안은혜 기자 | 승인 2015.09.30 14:16

   
 
[여성소비자신문=안은혜 기자] 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는 베트남 경제 중심지 호치민에 베트남 3호점이자 첫 가맹점 'SC 비보시티점'을 개점했다고 30일 밝혔다.

베트남 SC 비보시티(SC Vivocity)점은 호치민 시 7군에 위치한 SC 비보시티몰 1층에 입점했다.

매장은 총 90평(297.5m2) 규모로 유러피안 빈티지 풍의 인테리어를 도입해 카페베네 특유의 감성을 유지했다. 특히 쇼핑몰 내에서 유일하게 테라스를 설치했다.

베트남 3호점이 입점한 SC 비보시티몰은 고급 아파트 단지가 조성된 호치민 7군 지역에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복합쇼핑몰이다. 영국브랜드 탑맨(Topman), 미스 셀프리지(MissSelfridge)와 같은 해외 유명 브랜드와 베트남 대표 하이퍼마트인 꿉엑스트라(Co.opXtra), CGV 극장 등이 입점해 쇼핑, 외식, 오락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카페베네는 인근에 거주하는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이 방문한다는 점을 고려해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눈꽃빙수 7종을 중심으로 다양한 메뉴를 구성했다. 또 쇼핑객들이 간단히 끼니를 챙길 수 있는 베이글 콤보 메뉴를 판매할 예정이다.

카페베네는 향후 2016년까지 총 50개 매장 운영을 목표로 베트남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안은혜 기자  iamgrace.ahn@g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